본문 바로가기

Translation/the others

본격 번역 (아는 사람만 빵 터질)오거스타 만화



사실 번역 해 놓은지는 세달이 다 되어 가는데 포스팅은 이제...-_-;;

앞에 두 페이지가 더 있어야 하는데 내가 이해 못한 관계로(...) gg 뭐 전부 이어진 내용은 아니니까(...비겁한 변명입니다<)



스압 관계로 접음




신타 지못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타를 하타보라고 부르는 지는 몰랐다 ㅋㅋㅋ막내 이미지가 강해서 그런가() 실은 막내 아니면서두...


그나저나 사람을 보고 받는 느낌이란건 다 비슷한가보다 ㅋㅋㅋㅋㅋㅋㅋㅋ알고 있는 정보가 비슷하니 도출한 것도 비슷한 걸까
나 같아도 스가아저씬 저런 역할들로 생각하고 있고 ㅋㅋㅋㅋㅋㅋㅋㅋ타쿠야ㅋㅋㅋㅋ하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게 많으면 참 행복할텐데 말입니다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