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is Egg

ACCESS! THANKS FOR SPRING




오늘 FM802에서 ACCESS! THANKS FOR SPRING! 이라는 걸 해서 Mummy-D 아저씨 중심으로 해서 3시부터 7시까지 라디오를 한다길래, 거기다가 게스트가 도친이랑 타쿠야까지 다 나온다길래 신나서 2시부터 4시에 문학적상상력과 판타지인데 3시부터 라디오듣기 시작했다.


(Raziko, 개인적으로 정말 좋은 어플인 것 같다. 지방에 구애받지 않고 이제 쫓아가 들을 수가 있어요!!ㅋㅋㅋㅋㅋ)


대충 30분간 D상이랑 다른 분이랑 이야기 하고 처음으로 나온 게스트가 도친. 그 다음은 Pes, Chara, 타쿠야 순으로 각자 30~40분쯤 하고 들어가는 식이었는데 내가 4시간 중 3시간정도 들었는데 이겈ㅋㅋㅋㅋㅋㅋ 春のせい요 노래를 내가 중간에 Pes랑 Chara 나올 때 침대에서 깜박 잠들었는데 그거 제외하고도 4번은 틀어주고 또 뭐냐...중간에 광고가 죄다 docomo 광고라 정말 징하게 들었다. 나 곧 이 노래 외울듯?ㅋㅋㅋㅋㅋ


대충 기억나는 대담 몇 개.
띄엄띄엄기억남+오역+기억의 과장 혹은 고장이 있을 수 있음. 순서도 좀 엉망(-_-)


1. 도친과 우타사부의 관계

Mummy-D : 그러고보니 우타마루가 도친군이랑 녹음한다거나 하니까 뭐라 그랬는데. 20년 같이 했으니 2살 많은 형이고 뭐고 없나부다 이인간ㅋㅋ
도친 : 뭐라고요?
Mummy-D : 게임이 뭐 어쨌다나……ㅋㅋㅋㅋㅋㅋ
도친 : 우타마루씨랑도 플스게임 같이 하니까요ㅋㅋㅋㅋㅋㅋㅋ 뭐 그런 라인이 있나보다. 플스라인?ㅋㅋㅋㅋㅋㅋㅋㅋ



2. 타쿠야를 보는 도친의 시선

Mummy-D : 타쿠야군이랑은 어쩌다가 만났어요?
도친 : 음, 스키마랑 케미스트리랑 같이 라이브를 나간 적이 있어요. 스키마쪽 순서가 먼저였는데
Mummy-D : 인상이라거나?
도친 : 오오하시군이 노래를 부르는 걸 무대 옆에서 봤어요.
Mummy-D : 오, 그래? 어땠는데?
도친 : 뭐랄까, 되게 남자다웠다고 해야 하나 그랬는데.
Mummy-D : 남자다워??
도친 : 그, 노래하는데 땀흘리면서 바람에 앞머리 통째로 날리고 그런 거 있잖아요. 그런 게 되게....멋졌다고나. 남자다웠다고나 할까요.
Mummy-D: 오, 그런 게?ㅋㅋㅋㅋㅋㅋ  ...도친 이 아저씨야 네 옆의 카와바타는 안보이는겁니까



3. 오오하시와 도친 하모니?

Mummy-D : 그, 春のせい노래 맨 앞 구절 둘이서 화음 맞췄잖아요.
도친 : 아, 네.
Mummy-D : 그거 느낌이 되게 독특했는데.
도친 : 뭐가요?
Mummy-D : 둘이 목소리가 전혀 안 맞을 거라고 생각했거든.
도친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Mummy-D : 타쿠야 목소리는 (해석불가, 기억안남) 이러고 도친군 목소리는 뭐랄까...안타깝고 절...절절하고 그러잖아.
도친 : 절절해요? 제 목소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Mummy-D: 응ㅋㅋㅋㅋㅋㅋㅋ근데 의외로 좋아서 놀랐어. 막 다른 음이 아닌데 다른 느낌도 나고 좋더라고요.

나도 너무 좋았지. 둘이 화음 맞춘 부분 처음 들을 때 기절할 뻔 했으니 아조



4. 오오하시 사람을 싫어한다?!

Mummy-D : 오오하시군이랑 연락은 하나요?
도친 : 아, 그게, 오오하시군이랑 번호는 주고받았는데……. 와 부럽다. 어느쪽이 부럽냐고 말씀하시면 두 쪽 다라고 대답하겠어요ㅜ.ㅜ
Mummy-D : 근데 연락은 잘 안하지?
도친 : 아, 네, 사실은 그래요. 신타군이랑은 가끔 연락하는데.
Mummy-D : 신타군? 신타군 혹시 플스게임패밀리 아닌가요?ㅋㅋㅋㅋㅋㅋㅋ
도친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실 맞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치겠네 여기서 아예 빵터짐ㅋㅋㅋㅋ신타도 그랬군!ㅋㅋㅋㅋㅋ스가아저씨가 신타 폭로할 때 TV게임좀 그만 가져오라고 했을 때 부터 알아봤어야했는뎈ㅋㅋㅋㅋㅋㅋㅋ구심점이 이거였구만?!
Mummy-D : 오오하시는 사람들이랑 연락같은거 잘 안하는 거 같아.
도친 : 그런 것 같아요. 사람 만나고 잘 안하는 것 같던데...
Mummy-D : 타쿠야군, 좀 뭐랄까 니코니코한데...
도친 : 니코니코하죠.
Mummy-D : 타쿠야 걔 사람을 싫어하는 거 아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숙사에 선배 있는데 빵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친 : 그런가요! 사람을 싫어하는 건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Mummy-D : 오오하시 타쿠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멈디 오빠가 타쿠야를 부르는 호칭이 쭉 바뀜. 오오하시>타쿠야>오오하시타쿠야



5. 마성의 타쿠야 목소리

도친 : 그리고, 그거, 春のせい노래 녹음할 때 있잖아요.
Mummy-D : 응. 녹음할 때.
도친 : 다같이 하는데 오오하시군 목소리가 뭐라해야하나, 강렬하고 그런 거 있잖아요. 여긴 완벽히 오역. 기억안남
Mummy-D : 응 좀 그렇지.
도친 : 타쿠야군이 클라이막스부분도 맡았고.
Mummy-D : 응응.
도친 : 다들 같이 녹음하는 데 오오하시군 목소리에 휩쓸려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Mummy-D :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알것같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노래에선 타카하시 유우라던가 Chara목소리가 너무 강렬해서 몰랐는뎈ㅋㅋㅋㅋ그런비화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 케미스트리 10주년

Mummy-D : 또, 올해로 케미스트리가 10주년이죠. 축하해요.
도친 : 감사합니다-.
Mummy-D : 어떻게 10주년이죠?
도친 : 그러니까, 3월 7일이 첫 싱글 낸 날이었으니까 그날이 딱 10주년이었네요.
Mummy-D : 사실, 우리(라임스터)도 올해로 메이저 데뷔 10주년짼데.
도친 : 에?! 와, 축하드려요.
Mummy-D : 우린 12월에 했으니까 내쪽이 후배네, 후배.
도친 : 아니 뭐 그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Mummy-D : 9개월 선배예요, 도친군쪽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선배

후배라니 개드립입니다 이아저씨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 나도 아티스트다

오오하시 : 그, 레코딩 비디오 도코모 스맛폰 한정 공개하잖아요.
Mummy-D : 응. 괜찮던데.
오오하시 : 저도 봤어요. 느낌 진짜 좋더라구요.
Mummy-D : 그치?
오오하시 : 느낌 진짜 좋아요, 아니, 근데 다른 사람들은 전부 다 아티스트 느낌인데
Mummy-D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벌써 터진 멈디오빠
오오하시 : 이를테면 도친군은 아티스트답고...진짜 도친군스러웠고요.
Mummy-D : 도친은 진짜 너무도친스러웠어(堂珍すぎ라니 무슨의미냐고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오하시 : 진짜 도친스러웠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다들 그렇게 아티스트 느낌 물씬인데
Mummy-D : 그런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오하시 :  근데 난 왜 찍힌 컷이 다 그모양이냐고요 ㅋㅋㅋㅋㅋ아티스트 안같은것만!!
Mummy-D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 이건 기적이야

Mummy-D : 근데 난 같이 할 사람들 명단 듣고 깜짝놀랐어요.
오오하시 : 왜요?
Mummy-D : 아니 어떻게 이렇게 멤버들을 모을 수 있었나 싶어서.
오오하시 : 아, 진짜로. 이건 진짜 기적의 멤버예요. 완전 깜짝 놀람.
Mummy-D : 기적의 멤버, 기적의 멤버. 어떻게 또 이런 멤버로 모이겠어요?


진짜 내게도 기적의 멤버였습니다... 도친+멈디+타쿠 이 셋만으로도ㅜ.ㅜ

타쿠야 멈디아저씨랑 대담하는 내내 진짜 많이 웃고 즐거워보였는데 내 일본어실력이 짧고 + 사표수업하느라 잘 안들리고 + 플러스알파이것저것 해서 도친 부분보다 못들었다. 도친부분은 침대에서 편하게 들었으니ㅜ.ㅜ 더 깨알같은 이야기도 많이 했는데 내 뇌의 한계.ㅜ.ㅜ
멈디아저씨가 자기랑 스키마하자 이런이야기도 하고 도친이랑 멈디아저씨랑 마보로시 이야기도 하고 그랬는뎈ㅋㅋㅋㅋ야 쩐다 이어진 거 진짜.
셋이 같이 대담 했으면 진짜 좋았을텐뎈ㅋㅋㅋㅋㅋㅋ


6시쯤까지 타쿠야랑 하고 타쿠야가 가는 데서 나도 라디오 끄고 밥먹어서(...) 그 뒤는 잘 모르겠다.
근데 틀어 준 노래 진짜 깨알같았음ㅋㅋㅋㅋㅋ도친 땐 merry-go-round랑 a better tomorrow틀어주고 타쿠야 땐 さいごのひ랑 石ころdays틀어줬다(헐! 이시코로데이스 풀버전이잖아!!!!!!!!하면서 미친듯 들었으나 수업끝남의 시끄러움으로 시ㅋ망ㅋ). 라임스터노래까지 틀었으면 나 아예 웃었을건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게스트마다 최신 두곡씩 틀어주는 것 같더라. 게스트 바뀔때마다  春のせい틀어주고.ㅋㅋㅋㅋㅋ


이야...진짜 이런 맛으로 라디오 듣나 싶음. 언제 또 들을 수 있을까 이런 콜라보를. 왜 이런 곡을 그런 한정으로만 하냐고ㅜ.ㅜ!!!!!


팬인데 도코모 안쓰는 사람 서러워서 살겠냐고요 슈ㅣ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Life is Egg'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새벽에 멀티레모니아 들어갔는데  (2) 2011.05.31
20110211 아침 학교급식 크로와상이 맛있네  (2) 2011.05.09
웹!툰!온!리!전!!  (2) 2011.05.01
20110430 4월이 끝나는구나  (2) 2011.04.30
시험기간이긴 한데  (0) 2011.0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