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UGUSTA

スキマスイッチ - 全力少年 / スキマスイッチ&秦基博 - 元気を出して



 



밤중에 이시코로데이스 풀버전 찾아듣다가 요래요래 흘러가서 발견한 영상(4월거면 상당히 최근건데 왜 못봤...ㅈ....).


전력소년으로 시작하는 건 뭔뎈ㅋㅋㅋㅋㅋㅋㅋㅋ보통 TV에서 나와서 하는 라이브가 아니라 이건 콘서트에서 하는 식으로 불러주시는 타쿠야형
노래 부르는 게 예전이랑은 정말 확실히 다르다. 이정도면 팬 아닐 때의 내가 들었어도 차이를 알았을 듯.


...노래부르다가 눈웃음 치는 거 정말 일품이다 이 아저씨 진짜.


세상에, 하타라니, 하타라니ㅜㅜㅜㅜㅜㅜ이사람들이 잊을만하면 하타 불러다가 같이 노래하고 그래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자주 해줘요 이런 콜라보레이션!!(...선곡은 어째 일본 상황에 맞춰 한 듯한 기분이 물씬)

어흑 하타 목소리 진짜 좋아ㅜㅜㅜㅜ녹아든다 허허 하타쿠야() 조합 최고라니까 정말!ㅜㅜㅜㅜㅜ 도친-타쿠야보다 더 좋은 조합이야(...)



문득 내가 전에 그린 네컷만화가 생각났는데, 거기서 신타가 타쿠야 엿먹이는 거 생각해보면 그리 웃을 일이 아닙니다 신타씨.
ㅋㅋㅋ오거스타 내 아티스트 체지방량 몸무게 top 3 뽑으면 저 셋이잖앜ㅋㅋㅋㅋㅋ하타 신타 타쿠얔ㅋㅋㅋㅋㅋㅋㅋ
맛사가 타쿠야보다 키가 크다고 해도 그사람은 예전부터 비쩍 말랐으니(튼튼해보이는데 말랐다는 게 신기)ㅋㅋㅋㅋ나가사와나 스가찡은 그냥 할 말도 없이 비쩍비쩍 말랐고. 흠, 하타도 살 좀 더 빼면 더 각코이ㅣ....할텐데 저대로도 듬직해서 좋다(타쿠야랑 다르자나).


그래도 타쿠야, 기타 잡고 앉았을 때 라인이 나온다 나와ㅜㅜ어흐윽. 그리고 간혹(...) 보여지는 턱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 오거스타 캠프에선 하타쿠야로 뭐 안하나?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뭐..기대는 안하지만 한번쯤 더 해도 좋을텐데.
지지층이 꽤 있던뎈ㅋㅋㅋㅋㅋㅋㅋ신타 긴장타라고, 내 귀 즐거우라고 한번쯤 더 합시다ㅋㅋㅋㅋㅋㅋㅋ


'AUGUSTA' 카테고리의 다른 글

「Augusta Camp 2011~Collaborations~」Special Trailer  (6) 2011.12.12
다이어트따위_난_상관없어.jpg  (8) 2011.07.29
오랜만에 포스팅은 즐거운 오거스타  (0) 2011.05.22
杏子 - ねぇ、もっと  (2) 2010.12.15
으아  (2) 2010.0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