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UGUSTA/福耳

10 years after에서 스키마 찾기



스키마가 데뷔한 건 2003년이지만 오거스타 캠프 2002년에 참가했었으니(서브스테이지였대도 어쨌든) 데뷔 전에도 2년쯤은 같이 있었단 거겠지(최소한 1년일테니), 싶어서 문득 2002년 7월달에 낸 후쿠미미 싱글 10 years after 뮤직비디오를 봤을 땐 화질도 별로고 잠깐잠깐 휙휙 지나가는 바람에 내가 볼 수 있던건 신타의 피아노치는 손이나 아프로머리 뿐이었다.
(확실히 아프로가 눈에 띄긴 띄어)

어젯밤 다시 보니 타쿠야가 갑자기 잘 보여서 캡쳐. 오 팬심이 늘어서 쏙쏙 찾아내는건가?
왜 그 전엔 이 뮤비 몇번이 봤는데도 못찾았지……ㅡㅠㅡ…….


구석에서 탬버린이나 치고 있다……하하핳하 신타보다 비중 없긔


 노래도 안하고 기타도 안 잡으니 이것저것 부려먹는군 하지만 다 소화하는 나란남자 그런남자
아 누님 죄송요(...) 



다시보니 스가아저씨 옆이 백프로 타쿠야인데 그전엔 왜 저거 타쿠야 아니라고 동생이랑 합의봤지? 이상하네…….
마사얀 옆사람 누군지 궁금해짐. 앞에 섰으니 뭐 있는 거 아닌가? 아님 말고. 


스키마 이야긴 아니지만 마사얀이랑 스가아즈씨ㅠㅠㅠㅠㅠ으앙 풋풋해
엄청 잘나오는데그게 화질 안 좋은 탓일 것 같은 건 안 유머. 그래도! 마사얀 저게 서른 넘은 거였다고? 말도안댘ㅋㅋㅋㅋㅋㅋ
(여기서 스가아저씨 일렉 마사얀 어쿠스틱이라는 이미지가 굳어버렸음. 둘 다 뭘 해도 멋있지만
…….) 
이게 벌써 9년 전 거라니(...)
사실 후쿠미미는 멤버 느는 것도 싫진 않지만 역시 이 세사람에 이 구도가 제일
……이라는 느낌이라(+치토세 까지도 괜찮은뎅) 


카메라를 살짝 돌리니 신타가 요기잉네



데뷔 전인데 참가했다는 게 참 뭐랄까 신기하기도 하고 확실히 정식으로 받아들여서 그랬나 싶어서 멋지기도 하고…….
뭐 있는 듯 없는 듯 하는 느낌이긴 하지만.
건반은 신타 혼자라 신타는 키보드 치는데 타쿠야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타 훨 잘치는 선배가 셋이나 있고 심지어 하모니카마저 마사얀이 존잘이니(이 곡에서 하모니카 안나오지만 그래도) 남는 악기에 돌린다는 느낌잌ㅋㅋㅋㅋ이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월리를 찾아라보다 즐겁게 스키마를 찾아라(특히 타쿠야) in 10 years after


그나저나 내년이면 10 years after에 기념비적인 해 아닌가……노래 나온지 10년 된 해니까.
내년 오거스타 캠프에 이거 불러줬음 좋겠다 하아 후쿠미미 싱글 다 좋지만 난 개인적으로 베스트가 이 곡이라서(...)


아 그런데 내년 스가아즈씨 15주년


 

'AUGUSTA > 福耳'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으음  (2) 2012.05.17
LOVE & LIVE LETTER  (2) 2012.04.24
HOME~山崎まさよしトリビュート~  (2) 2010.08.18
신나는 오거스타  (3) 2010.08.09
セロリ、星のかけらを探しに行こう [2004]  (4) 2009.1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