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HEMISTRY

케미스트리 활동중단


……솔직히 요즘 듀오로 활동하면 솔로활동 안 하는 게 신기한 정도긴 하다.

안 쉬고 11년째면 둘이 같이 오래 하긴 했네.



트위터로 알다니, 세상 참 좋아졌다 진짜……솔직히 스키마도 1년간 활동중지 하고 솔로활동 했었고 늘 사이 안 좋다고 소문 돌던 둘이니까 걱정을 한번도 안 했다면 거짓말인데 이렇게 훡 훅 확 갑툭튀할줄이야……뭐 이건 투어 끝나자 마자 솔로선언이야! 뭐야! 아 진짜!

내 팬질 역사에 작년부터 뭔가 커다란 것들이 팡펑 터진다. 아아 시바라쿠. 시바라쿠라고 했으니까 아마 다시 돌아오겠지. 길어봐야 2년정도겠지. 근데 이렇게 갑자기 솔로 발표 할 거였으면 11주년이네 뭐네 자꾸 언급하질 말았어야지. 난 또 뭐 할 줄 알았잖아. 이런 거 말고!


한참 케미스트리에 미쳐 살던 때에 솔로 선언 안 한 건 진짜 고맙게 생각하긴 하는데……아 짜증나 이렇게 짜증나고 화내면서도 솔로활동 해서 뭔가 결과물이 나오면 난 그거 또 다 듣고 보고 하겠지? 아오 그래 해체는 아니라서 고마우이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스가아저씨 오거스타 나간 게 충격이 너무 컸는지 이건 덜하다ㅋㅋㅋㅋㅋ물론 그 건이랑 이 건이랑 크기가 다르지만



하……문득 작년에 돈 모아서 10주년 투어 왜 안 갔나 싶은 생각도 들고…….

나중에 케미스트리 투어 갈 수 있겠지? 다시 뭉칠거죠? 그쵸? 스키마처럼 어웈ㅋㅋㅋ얘네 솔로 하고 나니 기분나쁠정도로 사이좋아졌엌ㅋㅋㅋ같은 말이 매니저 입에서 나오는 것 까진 바라지 않으니까 진짜……하……15주년 기념 투어 정도는 내가 갈 수 있게 해줘…….



오랜만에 블로그에 글 쓴게 이런 내용이라니 참 눈물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