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UGUSTA/スキマスイッチ

나이스 샷



아침에 오피스 오거스타 오피셜 웹사이트 들어갔더니! 사진이 바뀌어있길래 광클했더니 이렇게! 프로필사진이 뙇!






아니 신타 왜저렇게 멋지게 나왔지...싶다가 타쿠야 자켓 보고 실제로 빵 터졌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드디어 공식적으로 핑크스타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보라색 넥타이 쩌는데?ㅋㅋㅋ





근데,



......이거 우리나라에서 사면 못 받는 거 맞지. 그치. 친구가 사호 거 사는 거 보니까 레코드점마다 특전이 달라서 원하는 레코드점 골라서 구입하더만 얘네는 안 그럴 것 같애......

그 와중에도 사진은 개인적으로 츠타야가 맘에 드는뎈ㅋㅋㅋㅋ타워레코드는 뒷면이 센스터져서 갖고싶다. 탑 그림은 그랬다 치고 타워레코드 메인문구(라고 하면 말이 맞나? 뭐 어쨌든) no music, no life가지고 말장난한게ㅋㅋㅋㅋㅋㅋㅋ아니 됐고...부엉이라도 좋으니 내나.

사진 배경이 대체로 나유후카+무지개레시피 뮤비 느낌이다. 오오




아 그리고 
 


여튼 한창 중간고사 기간에 나올 5집 기대합니당(...)
내년 초에 musium 투어엘 가고싶어요 어머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