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is Egg

신년 메시지를 받아랏

http://www.excite.co.jp/music/newyear/?artist_id=55



신년 메시지. 스키마 공홈에서 보고 들어갔는데 케미스트리에 하타에 네고토 스캔들……여튼 좀 관심있는 가수들은 클릭해서 봤다.
근데 케미스트리가 짱이었음ㅋ오글거림 짱 귀여움 짱

신년목표라는 게 원래 오글거릴 수 밖에 없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CHALLENGE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 도친이 카와바타 목표 이야기하는데 계속 옆에서 웃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도친이 원래 말 저렇게 많이 하던가 싶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러는 도친도 삼위일체, trinity라니 너님은 그냥 앨범홍보 카와바타는 드라마홍보 이거 아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친 한자건 영어건 써놓은 게 왜 저렇게 귀엽지 …… 안어울리게. 나보다 글씨 귀여운 듯.ㅡㅡ
웃으니 저렇게 잘났는데, 음. 뭐 안 웃어도 잘났지만.



근데 케미스트리 보고 나서 스키마 보니까 …… 뭐랄까 …… 하타는 혼자니까 덜 그랬는데 …… .


…… 화면이 너무 꽉 차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저기요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 …… 멤버가 네 명인 스캔들이나 네고토보다 꽉 차보이는 이 느낌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분탓이겠지만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ㅋㅋ
ㅋ …… .
곧있으면 나도 살좀 빼요! 종류의 말을 하는 걸 포기할 지경


하타는 마지막에 제 앨범 홍보 하고(신년목표 성장에서 뿜음) 부도칸에서 마사얀이랑 스키마랑 할 그거 홍보까지 하고 딱 끝냈는데 스키마는 안함.
……쿨하다 쿨해. 지들 할 말만 하는 저 쿨함. 그나저나 케미스트리는 둘이 목표 따로 썼는데 스키마는 둘이 같이 하나 써서 올ㅋ웬일이지ㅋ이러고……분명 타비 한자 타쿠야가 썼겠지.





하타 미안 읽기 귀찮아 데뷔 6주년 아저씨야
타쿠야 정말 한자 잘 씀ㅠㅠ(하긴 뭐 4급인가 한댔으니 잘 써야지) 근데 용 귀엽다. 저것도 타쿠야가 그렸나?


팬클럽 아니라서 그런 거 못 보니 이런 거라도 봐야지ㅇㅇ아이고 

 

'Life is Egg' 카테고리의 다른 글

트위터 읽다가 하고싶어졌다  (0) 2012.04.27
침대 위에서?  (4) 2012.04.26
헐 내 쌍성프롤로그  (4) 2011.11.28
20111126  (8) 2011.11.26
눈여울꽃 하늘 딱 한울님 에시디님  (10) 2011.1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