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is Egg

침대 위에서?


오늘은

시험도 끝났지만 뭔가......음......모르겠다. 일단 내일 놀려면 일찍 자야하니까 그림도 안 그릴 거고



트위터도 잠수탄다고 해놓고 읽고있자니 재미있는 태그가 나와서 눙물ㅠㅠ휴......꼭 이렇더라ㅠㅠ





......침대 위에서 시간을 멈추는 법

침대 위에서 프롤로그

침대 위에서 여명의 노래

침대 위에서의 우울

침대 위에서 바라는 말

침대 위에서 네게 고하다

침대 위에서 전력소년

침대 위에서 휘파람

침대 위에서 아름답당

침대 위에서 닿으며 미래를

침대 위에서 네가 좋다면

침대 위에서 네 이야기 (+내 이야기)

침대 위에서의 세계

침대 위에서 멜로드라마

침대 위에서 한숨

침대 위에서 고양이가 되어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실 전력소년 쓰다가 혼자 뿜은 건 안 자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전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소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다른 가수들 거 붙여보다 마사얀에서 최고가 나왔다. 딴 건 모르겠는데 one more time, one more chance 앞에 붙여버리니깤ㅋㅋㅋ노래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전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원곡 생각하면 그저 눙물날 정도로 이상한 제목이 되어버렸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뭘 한번 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왴ㅋㅋㅋㅋㅋ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키마 노래들이 이상하게도 저걸 붙였을 때 말이 되는 것들이 많더라......음......왜그러지? 왜? 왜 그런 거야?!?




이걸 쓴 이유는 사실 내게 좀 셀프떡밥을 줘볼까 하고......였는데 그냥 웃고 아무것도 생각 안 나고 끝

퓨......사실 요샌 이차창작의 샘이 말라버린 기분이라 크흡.......이를테면 하나타레낙스같은 걸 보면 여러 타입의 아저씨 다섯이서 온갖 걸 다 하는데, 그걸 씐나게 찾아보고 있으면서도 아무 생각이 안 드는 걸 보면 뭔가 이상하다


블로그에 아무것도 아닌 잡글 하나씩 쓰는 데도 이상ㅠㅠ난 뭘 쓰고 잇는거ㅑㅇ!!!!



일단 집에서 요양을 하고 나면 좀 나아질지 싶으니까! 집에 가서 자료 모아뒀던 거랑 딥디 다 다시 들춰보고 비싼 거 먹고 힘내서 낙서도 하고 끄적끄적 쓰기도 해야지!

......보통 맛있는 거 먹고 힘내서 공부를 한다고 해야 정상일텐데 확실히 이상하긴 해




'Life is Egg' 카테고리의 다른 글

그냥 그렇다구요  (0) 2012.04.29
트위터 읽다가 하고싶어졌다  (0) 2012.04.27
신년 메시지를 받아랏  (2) 2012.01.11
헐 내 쌍성프롤로그  (4) 2011.11.28
20111126  (8) 2011.1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