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UGUSTA/スキマスイッチ

アイスクリーム シンドローム 특전 다이제스트

 

 

이젠 그냥 개그☆스위치 등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3개나 올려놨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쪼질쪼질한 거 골라서 하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무슨 무한도전도 아니고ㅋㅋ

 

 

 

위엄있는 매니저오빠()부터 웃겼는데 츄리닝 빨강파랑 ㅋㅋㅋㅋ 신타가 빨래집게 집을 때도 참았는데 오오하시가 수갑차고 아파! 그러니까 그냥 뿜어버렸다ㅋㅋㅋㅋㅋㅋ시험 끝나면 이런게 낙이지!

 

 

 

요즘 오거스타 진짜 바쁘죠...? ㅋ....라이센스반도 내고…….슈ㅣ밤. 유투브의 오거스타 채널도 업데이트 되느라 바쁜 듯.

근데 아이스크림 신드롬 뮤비는 이미 여기저기 돌아다니는데 왜 정작 채널에선 업데이트 안되는거지?

후쿠미미는 마사얀 15주년 기념으로 일부러 어쿠스틱 앨범 내는 거라던데……. 그나저나 별의 조각을 찾으러 가자 뮤비 속 타쿠야 사기다, 저거. ㅋㅋㅋ

 

 

오랜만에 블로그 잡았더니 끝이 없군. 이러다가 빠져나오지 못할 것 같으니 총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