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HEMISTRY

CHEMISTRY + Synergy - Shawty

 

 

 

 

케미스트리가 미쳤나봐ㅜㅜㅜㅜㅜㅜ

 

 

뮤비 뜬 지 며칠 되긴 했지만 좀 진정할 기간이 필요했다...()

 

 

시너지랑 같이 해서 여섯명이서 한다는 건 알고 있었다! 동생이랑 '무슨 저거 에그자일도 아니고'이러면서 욕했었는데 …… 뮤비 보고 심장이 아주 멎는 줄 알았다ㅜㅜㅜ뭐 팬이니까()

 

 

 

아니 도친 춤 잘추잖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카와바타야 원래 기미가 있었는데 도친이 의외로 너무 잘춰보려서 감동하고 또 멋있어서 감동하고……또 점점 회춘하는 도친에 한번 더 감탄하고.ㅜㅜㅜㅜ시너지 고마워요 당신들 덕분에 어색하지도 않네 ㅋㅋㅋㅋㅋ쿠ㅜㅜㅜㅜㅜㅜㅜ또 컨셉도 블랙이야ㅜㅜㅜㅜ

 

 

 

당진씨 내가 한참 회춘하라고 외칠 땐 안그랬는데 팬심 많이 떨어진 요즘 회춘한 것은 뭐냐고!!

 

 

 

 

케미스트리 싱글을 한정판으로 사는 경우는 거의 없는데 어쩌면 이번엔 사게 될 지도 모르겠다.